신용카드 현금화는 이미 대출이나 카드론 등을 모두 사용해 더 이상 금융권에서 돈을 빌리기가 어려운 경우에 여러가지 루트로 현금화를 할 수 있는데 어떤 방법들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휴대폰이나 전자제품처럼 금액대가 높은 물건을 할부로 구입하고 물건을 다시 되팔아서 현금화 하는 방법으로 업자를 거치지 않고 개인이 신용카드를 이용해 현금화하는 방법으로 물건을 구입 후 다시 되팔야 하기 때문에 어느 정도 손해를 감수해야 하지만 무이자할부 등을 이용하면 카드대금을 매달 나눠서 갚을 수 있기 때문에 상환 부담은 줄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신용카드와 금융 현금 서비스는 비슷해 보여도 명백하게 다른 색깔을 가지고 있으며, 신용카드 현금 서비스에 대해 세부적으로 좀더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특히 서민금융진흥원 맞춤대출 서비스를 이용하면 본인이 받을 수 있는 서민대출을 쉽게 찾아볼 수 있죠.

물론 소득이 없거나 신용도가 낮으면 서민대출도 어렵습니다. 이럴 때는 본인의 상황에 맞는 대출을 차근차근 찾아보세요.

이런 방법은 앞선 방법에 비해 고액 현금을 구할 수는 있지만 그 자체가 불법입니다. 만약 카드깡 업체를 찾고 계셨다면 꼭 아래 글을 읽어보세요.

해피머니나 북앤라이프의 경우 신세계 상품권에 비해서 할인 판매하는 비율이 높기 때문에 페이코 전환 수수료 자체는 높더라도 상품권을 구입하는 가격에 따라서 수수료 없이 현금화가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원래 신용카드를 이용해서 신용카드 현금화 현금을 얻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그중에는 현금서비스라고 불렸던 단기카드대출과 카드론이라 불리는 장기카드대출이 있습니다.

그리고 간혹 본인 명의를 빌려주고 폰깡을 하는 경우도 있는데요. 대부분 사기를 당하고 후회합니다.

단점은 물건을 중고로 다시 팔 때까지 시간이 걸리며, 중고이기 때문에 더 낮은 가격으로 팔아야 한다는 점입니다. 이 방법을 쓰는 분들의 얘기를 들어 보면, 손해보는 부분을 일종의 수수료로 생각하고 있더군요.

다시 말해 은행 통장 개설이나 이체도 어렵고 신용카드 또한 만들 수 없게 됩니다. 따라서 신용카드 현금화를 생각한다면 이런 점들을 주의하여야 합니다. (돈은 없더라도 법은 지키고 살아야..)

앞에서 최근 유행하는 신용카드 현금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위 방법들 외에도 신용카드 상품권 현금화, 신용카드 현금화 티켓, 하이브리드 카드 현금화 등등 정말 많은 신용카드 현금화 방법이 있습니다.

이미 너무 많은 대출을 받아 더이상 대출로 현금을 구할 수 없다면 워크아웃 같은 신용회복 신용카드 현금화 제도를 찾아보길 바랍니다.

이렇게 신용카드 현금화 방법을 찾는 분들과 고민 상담을 해오면서 개인적으로 알려주고 싶은 내용들이 있어 이렇게 글로 정리해 봤습니다.

신용카드 현금화 자체가 카드를 사용해 현금으로 바꾸는 방식이기 때문에 신용카드 현금화 해당 금액은 고스란히 다음달 카드대금으로 청구되므로 지속적으로 사용하기에는 무리가 따르는 방식입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ì‹ ìš©ì¹´ë“œ 현금화는 이미 대출이나 카드론 등을 모두 사용해 더 이상 금융권에서 돈을 빌리기가 어려운 경우에 여러가지 루트로 현금화를 í•  수 있는데 ì–´ë–¤ 방법들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Leave a Reply

Gravatar